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티스토리 툴바













어떤 제품이든지 AS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. 기업이나 브랜드의 이미지도 그렇고.. 또 재구매로도 이어질 수 있으니까요. 그래서 070폰의 AS센터 정보를 올립니다.

일단 가장 손쉬운 방법은  고객센타(1544-0001)에 문의하는 것이겠죠? 지난 10월자로 AS센터 시스템이 변경되었는데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 많더라구요.

*참고사항
단말AS센타기사는 1년 무상수리대상은 무상으로 수리하고, 유상수리의 경우에는 고객부담으로 수리처리됩니다.
기존 AS센터와의 차이점은 종합대리점에서 교체수행했던 myLG070_AP도 단일 AS센타에서 수리하게 됩니다.


    
TG삼보서비스 위치 및 연락처는 http://www.mylg070.com내 [고객센터]-[자주하는질문][myLG070 서비스센터 찾기]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.

 


Posted by 서공칠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loscive 2009/02/04 03:56  댓글주소   |  수정/삭제   |  댓글쓰기

    파워콤의 경우, ape-2000은 아직은 파워콤기사가 방문하고 있습니다.